언어를 선택해주세요

Please select your language

후원기관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사장:한찬건)은 세계적인 수준인 포스코의 일관제철소를 건설하며 축적한 플랜트 엔지니어링 기술과 노하우 및 경험인력을 토대로 글로벌 E&C (Engineering &Construction) 기업을 지향하며 1994년 12월 출범한 종합건설회사입니다.
포스코건설이 추구하는 기업의 사회적 가치는 나눔과 실천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으로, 기업시민으로써 회사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문화가족의 한국사회 정착과 경제적 자립 지원을 위해 결혼이민여성 직업교육, 의료지원, 다문화서포터즈 운영 및 다문화청소년의 한국문화체험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1년 두근두근드라이빙(wonderful driving)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전국에 있는 다문화가족의 운전면허 취득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인천지방경찰청

인천지방경찰청
인천지방경찰청은 우리나라의 관문이자 동북아 중심 도시로 힘차게 도약하고 있는 인천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어 시민 모두가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면서, 세계화시대에 발맞추어 글로벌 치안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국인들이 모인 장소에 직접 찾아가서 자주 발생하는 범죄사례 및 주의해야 할 점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어려움을 상담해주는 ‘찾아가는 범죄예방교육’을 실시하고,외국인들의 안전과 사회정착 지원을 위해 어권별 교재 및 전문 강사를 지원, 운전면허학과시험을 무료로 교육해주는 ‘외국인 운전면허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천YWCA

인천YWCA
1970년 4월 5일 창설되어 4,000여 명의 회원과 5개 부속시설(삼산종합사회복지관,삼산어린이집,인천여성인력개발센터, 부평구다문화가족 지원센터, 인천YWCA 요양원 &재가복지센터)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생명사랑 공동체 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부평구 다문화가족센터는 인천시 거점 센터로서 지역 센터들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며,다문화 가족의 안정된 정착을 위하여 복지사업, 사회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